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라즈베리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exclusive)

by stella.bright 2021. 1. 20.
반응형

환절기가 되면서 입술이 건조해지면서

몇 달 전에 눈에 담아뒀던

컬러 립밤!

헤라 누드밤 계열이었는데

가을 웜톤인 내게 너무나 예뻐 보이던

라즈베리 카카오 색상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이었다!

(즉, 오프라인 및 온라인 다른 곳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그래서 선물함에 담아놨었는데,

생일을 맞아 친구가 선물을 해주어서

리뷰를 올려보려 한다.

 

(적어도 내가 검색했을 때는 리뷰가 많이 없었다.)

일단 선물 패키지!

 

이렇게 예쁜 상자에 담겨서 왔다.

 

 

그 안에 들어 있던 제품들!

일단 구슬로 만들어진 파우치가 왔는데,

실용성은 음... 잘 모르겠다.

(아직도 내 책상 위 한 구석에 쳐박힘)

그리고 함께 왔던 조그만 제품은

샘플 립스틱 제품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색이 예뻤다.

 

색상 이름은 Sour tomato(사워 토마토)와

Etiquette(에티켓)이었는데,

에티켓의 경우에는 핑크누드베이지? 느낌인데

가을 웜톤인 내가 발라도 분위기 있게

입술에 스며드는 색상이었다.

(토인이 되지 않아 신기했음)

 

사워 토마토도 밝은 다홍색상인데

저런 계열의 색상이 어울리지 않는

나에게도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다.

 

 

 

라즈베리 카카오 색상의 색상 번호.

그리고 본품에는 뭔지 모를 문양이

각인되어 있다.

 

 

본품 정면 샷과 색상 샷!

 

실제 색상보다 조금 더 붉게 나왔는데,

실제 색상은 조금 더 톤다운된

벽돌 + 카카오닙 색상이다.

 

오묘한 색이다. 정말로.

이름도 참 잘 지은 듯하다.

이제 발색샷 나간다!

 

 

내가 좀 노란끼가 있는 편인데,

노란 조명 아래서 사진을 찍으니

저 모양이 되었다.

 

옆의 사진은 하얀 조명 아래서 찍은 사진.

시간이 좀 지나고 찍어서

광택감이 좀 줄었다.

 

 

 

한 번씩 발색한 색상이라 그리 진하지 않게 나옴.

근데 생각보다 색상을 잘 못 잡는 것 같아서

다시 찍어 보았다.

 

피부가 뒤집었을 때라

잡티는 양해 부탁드린다.

 

(이렇게 보니 정말 대충 바른 것 같다...ㅎ)

 

여러번 발색한 후에 찍은 사진이다.

입술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어서

좀 얼룩덜룩하지만,

실제 발색 색상과 비슷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올려본다.

한두 번 발색시에는 자연스럽고,

여러번 덧바르면 확실히 

색이 뚜렷하게 나온다.

 

20,30대 가을 웜톤 여성에게 선물 추천!

특히 환절기나 겨울에는

립밤에 컬러가 들어간 제품이

편하고 가장 활용성이 높다.

나도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많은 립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환절기나 겨울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다!

반응형